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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교통사고한의원에서 개선하기

 

 

 

 

 

 

 

 

 

 

 

 

 

 

 

 

 

 

 

 

 

 

 

 

 

 

 

 

 

 

 

 

 

 

 

#창원교통사고한의원

자동차 사고 등을 당하게 되면서

보일 수 있는 통증과 관련된 증상으로는 교통사고 후유증이 있는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이라는 것은 자동차와 철도, 선박 등과 관련된 사고 이후에 발생한 여러 가지 통증과 관련된 증상을 말합니다. 이런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보일 수 있는 증상으로는 뇌진탕 후 증후군, 요추부 손상, 경추 인대와 근골격 손상 등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교통사고 후유증은 교통사고 후에 짧게는 3~4일에서 길게는 수개월이 지난 후에 보이게 됩니다. 이처럼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힘들어하고 불편함을 겪고 계시다면 창원교통사고한의원에서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심리상담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유아기에는 타인의 의도와 행동을 정확하게 해석하고, 그것에 대해 어떻 게 반응할 것인가를 결정할 수 있는 능력이 발달한다. 이와 관련하여 은 유아는 의도적인 행동과 우연적인 행동을 구별할 수 있어야 하는데 2세경의 유아는 나는 지금 놀려고 한다고 말함으로써 행동하기 전에 그들 의 의도를 표현할 수 있고, 자신을 방어하기 위하여 고의가 아니라고 항변할 수도 있다고 하였다.

 

 

 

 

3세 유아는 타인이 어떤 행동을 할 것이라고 말한 후 그것을 수행하면 의도적이라고 판단하고,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으면 의도적이 아니라고 판단함으로써 제한된 의도 이해 능력을 나타내지만 4세경 에 이르면 창원교통사고한의원 유아는 의도와 행동을 정확하게 구별할 수 있게 된다은 유아가 타인의 의도를 이해하는 마음 이론과 연관된 실험에서 유아들에게 다음의 두 가지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첫 번째 이야기 는 소녀가 빵 조각을 던졌고 새가 그것을 먹었다이고, 두 번째 이야기는 소녀가 우연히 빵 조각을 떨어뜨렸고 새가 그것을 먹었다이다. 이 두가지 이야기를 들려준 후 유아에게 새가 빵 조각을 먹도록 할 의도를 가진 소녀는 누구냐고 질문했을때 3세 유아들은 두 소녀 중 아무나 일관성 없이 선택하 였으나 4~5세 유아들은 정확하게 전자의 소녀라고 응답하였다. 5세 유아들의 경우 타인이 일에 집중하고 있는가, 그 일 이 긍정적 결과를 가져올 것인가, 그가 자신의 행동 결과에 대해 실망하는 가, 당황하는가 아니면 놀라는가를 인식할 수 있다고 하였다. 이것은 5세 유아들이 의도를 판단하기 위하여 다양한 정보를 활용할 수 있음을 말하며 이러한 능력은 유아가 성장, 발달하면서 타인의 의도를 해석하여 어떻게 반 응할 것인가를 알게 되는 능력으로 발전하게 된다고 하였다.

 

자기 통제란 자신의 행동을 조절하고 통제하는 능력을 의미한다. 자기 통제가 가능하기 위해서는 자신을 자율적으로 행동할 수 있는 분리된 존재로 인식할 수 있어야 하고, 동시에 양육자의 명령을 회상하고 그것을 자신의 행동에 적용하는 표상 기술과 기억 기술을 지니고 있어야 한다. 특히 도덕적 영역에서의 자기 통제(self-control), 도덕적 표준을 위반하고 싶은 충동을 억제하는 것으로 때로는 유혹에 대한 저항(resistance to temptation)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은 자기 통제 와 관련하여 발달 단계별 이론을 다음과 같이 제시하였다. 최초의 자기 통제 는 순종(compliance)의 형태로 나타난다. 창원교통사고한의원 생후 12개월과 18개월 사이의 영아는 양육자의 소망과 기대를 분명히 인식하기 시작하고, 간단한 요구와 명령에 자발적으로 복종할 수 있다. 물론 그들은 부모의 요구나 명령과는 반대로 행동할 수도 있지만 유아의 순종은 곧 사회 생활의 규칙을 학습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의미한다.

 

 

 

 

2세 유아들은 자신의 자율성을 주장하는 하나 의 방법으로 성인의 명령에 저항한다. 이 시기 동안의 저항은 공손한 거절과 부모와 절충하는 능숙한 기술로 변화하여 유아들은 점차적으로 자신의 행동 을 통제하게 되는데 이 때 부모와의 의사소통을 통하여 행동 표준을 학습 하여 그것을 자신을 가르치기 위하여 자주 사용한다. 예를 들어 유아는 날카 로운 칼에 손을 베이거나 소파에서 뛰어 내리려고 할 때, 부모가 안돼, 그만 둬라고 말한 것을 학습하게 되고, 후에 이러한 행동을 하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창원교통사고한의원 통제하는 것이다. 유아의 통제 능력과 관련하여 에 의하면 유아가 성장하면서 사회적으로 승인된 행동에 가담하고 바람직하지 못한 행동을 억 제하는 능력이 개선됨에 따라서 유아의 자기 통제는 안전 문제, 소유물, 가족 의 일상적인 일, 독립적 행동 등과 같은 다양한 과제로 점차 확대되며 이러 한 행동 통제의 요구는 유아의 자기 통제 능력의 향상과 조화를 이루게 된다 고 하였다.

 

 

 

 

또한, 유아의 자기 통제 발달에 있어서 는 유아들 의 행동은 전적으로 부모와 같은 외적인 감독에 의해 통제 되지만 연령이 증가하면서 유아는 자기 통제의 가치를 강조하는 규칙을 채택하게 되고, 규칙을 따르게 해주는 자기 규제(self-regulatory)의 기술을 습득함에 따라서 자기 통제는 점차 내면화 되어 스스로 통제할 수 있게 된다고 하였다. 이와 같이 유아는 인지적으로 성숙해지면서 자신의 사고와 행동을 규제 할 수 있는 효율적인 전략을 사용하게 되며, 자기 규제와 자기 통제의 가치를 강조하는 규준을 내면화 하면서 점차적으로 자기 통제 능력이 발달하게 된다. 정서란 단순히 감정을 경험하고 표현하는 것 뿐 아니라 타인과의 관계 속에서 상대방의 감정을 예측하고, 이해하며 적절한 반응을 하는 등의 다양 한 기능을 하면서 발달을 이루게 되며 전 생애를 통해 많은 창원교통사고한의원 변화를 겪는데 일반적으로 나이가 들면서 정서는 내용이 풍부해지고 다양해질 뿐 아니라 사회적 맥락 안에서 다른 사람과 정서를 나누고 표현하는 방법이 능숙해 진다. 이와 같이 전 생애를 통해 나타나는 정서 발달 중에서 유아의 정서 발달 단계와 관련하여 (1999)는 유아는 영아기의 기본적 정서 경험에서 발전되어서 다양한 정서를 체험한다고 하였다.

 

 

 

 

그러나 영아기 에 비해서 정서를 유발하는 요인이나 표현 방법에서는 차이를 보이게 되는데 이 시기의 유아는 공포와 분노, 그리고 호기심과 같은 정서를 사회가 용납 하는 방법으로 표현하는 것을 배우게 된다고 하였다. 는 유아는 정서를 표현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이해하는 능력이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정서 표현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게 된다고 하였다. 그러나 슬픔과 같은 부정적 정서보다는 행복 과 같은 긍정적 정서를 더 쉽게 이해하며 사람들이 진짜로느끼는 정서와 창원교통사고한의원 그들이 표현하는정서를 잘 구별하지 못한다고 한다. 그 이유는 유아의 경 우 아직 사물의 실제 모습과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의 차이를 이해하지 못하 며 행복한 얼굴 표정과 슬픈 얼굴 표정을 구별할 수는 있지만 슬픔을 느끼 는 사람이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거나 기쁜 상황에서 기쁜 표정을 짓지 않으면 혼란을 느끼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렇게 치료에 있어서 도움이 될만한 논문을 발견하여, 일부를 소개했는데요. 문제가 될시에 삭제처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 학술연구정보서비스 논문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