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동틱장애는?

 

 

 

 

 

 

 

 

 

 

 

 

 

 

 

 

 

 

 

 

 

 

 

 

 

 

 

#아동틱장애

소아정신과 질환 중 하나인 아동틱장애를 앓고 있는 아이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이런 아동틱장애는 아이들에게 많이 보이며 치료로 개선해 주는 것이 좋은데요. 아동틱장애의 치료 방법으로는 뇌기능 개선 한약, 시청지각 통합 훈련, 전침 약침 요법 등이 있어요. 이러한 치료 방법으로는 개선하게 되는 아동틱장애는 아이가 혼자 있을 때 심해지게 돼요. 더불어서 긴장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과도하게 흥분할 때 심해지는 모습이 보이게 돼요. 개인 중심의 표현 예술 치료에는 각 개인이 자기 방향과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경험이 있다는 가정을 포함하여 유사한 원칙이 포함된다. 개인적인 성장과 완전한 잠재력에 대한 충동. (1993)는 또한 상호작용을 장려하고 증가시키는 용어를 만들었다. 치료의 예술은 창조적인 연결 고리입니다. 그녀는 하나의 예술 형태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을 자극한다; 예를 들어, 창조적인 운동은 우리가 하는 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림을 통해 표현하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우리가 느끼거나 생각하는 것을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 예술적 결합은 다양한 순차적 예술 경험을 포함할 수 있다. 하지만 치료의 경우, 인간은 그 과정의 중심이고, 그 과정을 결정한다. 치료사의 지도와 촉진, 과정 방향과 예술 사용된 형태. 심리치료에 대한 다른 인도주의적 접근은 종종 표현적인 예술적 치료법을 사용한다. 다중모달 치료법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몇몇 연습생들 겔스탈테라피는 다중모달 접근법으로 간주될 수 있는 것을 조합하여 사용한다. 예술, 운동 및 기타 방법 1973/1995). _31295초기적 접근초기적 접근 방식을 가진 치료사는 이미지, 음악, 움직임 및 창의적인 글쓰기의 일부 형태를 고객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 2001). 어떤 사람들은 표현적인 예술 치료와 모달간 접근법이 확립되었다고 믿는다. 예술과 창의성의 이론과 상상력의 관계에서. 심리학적 원칙과의 통합보다는. (1978; et al., 1995)은 예술을 통한 자기 표현 사이의 연관성이 치유에 영향을 미칠 것을 제안한다.

 

 

 

 

상상력의 힘은 심리치료 이론과는 달리 인간의 존재의 근본적인 현상이다. (1992)는 또한 예술을 전통적인 예술 사용에 바탕을 둔 영혼의 약으로 간주하면서 비슷한 철학을 제안한다. 역사를 통틀어, 인간의 고통을 치유하고 변화시키기 위해. 정신요법에서의 행동의 도입은 표현예술의 기초이다. 어떤 이론적인 입장을 취하든 상관없이 치료하세요. 에 따르면, 치료에서의 행동은 종종 하나의 표현 방식, 하나의 형태로 제한된다. 표현은 일반적으로 다른 표현으로부터 흘러나와 형태 예술이 서로를 보완한다. 인구: . 접근법은 또한 모든 사람이 다른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축하한다. 예를 들어 한 명은 좀 더 언어적이고 다른 한 명은 좀 더 시각적이고 세 번째는 운동학적 또는 촉각적입니다.

 

 

 

 

모든 형태의 예술 (시각 예술, , 음악, 드라마, 그리고 시/녹음)는 시각 예술, 이미지, 움직임, 음악을 통해 사람들을 돕습니다. 리듬, 액션 드라마 및 가사를 통한 시/녹음( et al., 시각예술을 넘어서는 치료경험을 발견함으로써 치료 임상적 깊이가 개선되고 표현력이 향상됩니다. 특정 클라이언트와 일치합니다. 표현적 예술치료에 대한 다양한 이론과 방향이 있지만 그리고 모델 간 작업, 그것들을 치료에 사용하는 모든 이론가들은 각각의 예술 형태가 어떻게 작동하고, 사람들이 각각의 예술 형태에 어떻게 반응하며, 고객을 한 예술 형태에서 다른 예술로 안내하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어떤 치료사들은 치료하는데 있어서 모든 기술을 편안하게 사용하지만, 사실 대부분은 의지하고 있다. 그들이 사용할 자격이 있다고 느끼는 두세 가지가 있습니다. 표현적인 예술적 치료를 기준으로 삼는 공식화된 평가는 없다. 공식적인 표준 평가의 부재는 부분적으로 부재의 결과이다. 치료로 예술의 모델 간 사용에 대한 양적 연구 치료사들이 사용하는 것 표현적인 예술적 치료나 모델 간 접근은 보통 임상실험을 한다. 그들 자신의 학습, 경험, 그리고 그들의 오리엔테이션에 기초하여,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를 알아냅니다. 그리고 tr. 그러나 이해와 평가를 위한 몇 가지 모델이 있다.

 

 

 

 

 

일부 실무자들이 안내를 위해 사용하는 치료에서 고객의 예술적 도구 사용 치료 과정과 미래의 치료 목표를 설정한다. 이러한 모델에는 Continuum의 표현적 치료가 포함됩니다( & , 1978; , 1978). 1990), 모델 발표 모드( , 1999) 및 창의적 축 _31295인성/효율성 수준에서 인간은 아이디어의 형태를 개발하고 감정을 소통하기 위해 예술을 한다. 그 수준은 인간의 반영이다. 예술적 형태의 구조적 특성을 탐구하고 형태를 흡수하는 능력 느낌. 예를 들어, 그림을 통해 모양을 만들기 위해 선과 색상을 사용하는 것은 지각적 표현;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음악을 만드는 것. 예를 들어, 감정적 수준입니다. 이 수준에서 인간은 몇 가지를 발전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