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아ADHD치료는?

 

 

 

 

 

 

 

 

 

 

 

 

 

 

 

 

 

 

 

 

 

 

 

 

 

 

 

#소아ADHD치료

ADHD라는 질환은 아이들에게 많이 보이는 질환이며 소아ADHD치료로 개선하는 것이 필요한데요. 소아정신과 질환 중 하나인 소아ADHD는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장애라고도 부르는 질환인데요. 아이가 이 질환을 앓게 된다면 성급하게 행동하기, 수업 중에 돌아다니기, 과잉행동 등이 보일 수 있어요. 이런 모습들이 보이게 되는 소아ADHD는 신경전달물질의 불균형, 고압적인 양육태도 등으로 보일 수 있어요. 이러한 소아ADHD치료 방법으로는 뇌기능개선한약, 인지행동요법, 전침약침요법 등이 있어요.이와 더불어 심리상담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살펴보았습니다.

 

 

 

 

감정 지능이 88개 이상인 일반적인 특성을 가진 참가자 그들은 평균 이상의 감정적 성질을 가진 것으로 분류되었다. 다른 연구 참여자들과 비교했을 때. 링크 평균 이상의 그룹의 경우, 참가자들이 스스로 선택한 것에 기초한다. 가 더 큰 스케일 44. 공통의 감성적인 특징을 가진 멤버들 44점 이하의 지적 점수는 평균 초점 이하로 분류되었다.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 낮은 감정 지능 속성 점수 평균 이하의 그룹에 대한 참조는 분석에 기초한다. 리커트 척도를 더 작게 선택한 멤버들 22. 멤버들 감정 지능의 일반적인 특징과 함께, 의미들 사이에 (43-87)가 있었다. 감정 지능의 중간 정도의 결과입니다. 다른 연구 참여자들과 비교했을 때. 목록 링크 적당한 수준의 점수는 리커트를 선택한 참가자들을 기준으로 했다.

 

 

 

 

연구자의 의미 사이의 큰 점은 변화된 ART 준수 행동을 평가했습니다. 에이즈 임상시험팀이 개발한 설문지 ()2000:256-257). 1) 의 영역과 관련하여 질문이 수정되었습니다. ART에 대한 약속 기간을 위한 형식은 두 사람을 위한 것이었다. 2) 이 연구 도구는 의 5개 점으로 구성된 3개의 테스트로 구성되었습니다. 응답 옵션은 1="절대"에서 5="매번"까지 다양했습니다. 작업 중 ART 준수에 대한 연구, 행동은 ART 내에서 분석되었습니다. 복용량 준수, ART 일정 준수 및 ART 라이프스타일 교육 ART에 대한 행동 조치의 약속은 모든 지점에서 사용되었다. 공약의 총점수를 계산해 보세요. 참석자들은 기본적으로 모였습니다. 그들의 총점은 15점 만점에 달합니다. 선량과 스케줄,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적합성 점수가 추가되고 다음 그룹으로 그룹화됩니다.

 

 

 

 

 

여유가 있는 경우에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총 점수가 1212 이상인 참가자는 ART 준수율이 9595% 이상인 최적의 지지자로 분류되었다. 여유가 있는 경우에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7-11점 사이의 공통점을 가진 참가자들은 ART에 대한 80-94%의 헌신으로 분류되었다. 참석자 총 값이 66 미만인, 나쁜 팔로워로 그룹화되었습니다. ART 준수율은 80 80% 미만입니다. 또한 설문지 헌신/불행위의 영향에 대한 질문을 포함합니다. ART. 이 장치는 38개의 포인트와 다양한 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리커트 척도의 네 가지 점으로 구성되었고, 정답은 영어 버전에서 두 가지 특징인 감정 지능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리고 스스로 보고한 KART 행동 설문지가 번역되었습니다. 좋은 지식이었던 두 사람의 암하리 혀와 두 언어 모두 명령입니다. 전문가들은 건설에 대해 알게 되었다.

 

 

 

 

테스트. 설문지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세 명의 의료인에게 제공되었습니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언어적 유용성에 대한 그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그 지역의 면적은 ...이다 그때 조율된 암체리 버전이 있었는데 영어로 다시 번역되어 원본과 비교하고 판단하여 각 질문, 지침, 답변의 정확성을 보장합니다. 그리고 순차적인 상품 순서. 연구원은 질문의 일부를 줄였다. 관리 가능한 섹션으로 긴 박자를 낸 다음 미리 준비된 부분을 시험한다. 설문지의 최종 버전입니다. 품질을 결정하기 위해 예비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연구 및 연구 방법론 개선( 2007:256) & 2001:49; & 2007:50. 프로젝트 완료 후 후진성으로의 이전 절차, 연구자는 두 단계의 예비 테스트를 실시했다.

 

 

 

 

영어판과 영어판. 연구원은 20번의 예비 테스트를 받았다. 같이 살았던 최종 설문조사에 포함되지 않은 멤버들 지역 공공 병원에서 ART를 받는 HIV/AIDS 전문가들은 지점의 복잡성, 명확성 및 안전을 확인하기 위해 다시 협의되었습니다. 콘텐츠의 정확성 및 분석 따라서 그들의 발언은 시정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그리고 설문지를 완성합니다. 결국 사전 테스트 끝나고 몇 분 때문에 불량하게 생성된 상관관계 <0.2와 명확성의 결여 (82) 2(쓰레기)에 열거된 설문지 감정 지능 설문지의 짧은 형태)와 섹션 3(각각 CART 행동 설문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연구자는 필요한 변경을 수행하고 연구를 완료하였다. 그런 다음 연구원과 훈련된 간호사가 데이터 수집가로 접근했습니다. 잠재적 참가자는 샘플 포함 기준에 따라 평가된다. 그 데이터 수집 과정은 연구원이 수행했다. 참가자들이 작성한 4명의 훈련된 데이터 수집 간호사 이렇게 치료에 있어서 도움이 될 글을 발견하여, 일부를 소개했습니다. 혹여나 문제가 있는 내용이 있다면 즉시 삭제처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