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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박장애란?

 

 

 

 

 

 

 

 

 

 

 

 

 

 

 

 

 

 

 

 

 

 

#강박장애

삼성전자는 홍콩 샤우트 갤러리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을 활용한 디지털 아트 전시회 '더 프레임 디지털 아트 갈라'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샤우트 갤러리는 홍콩 최대 아트 갤러리 중 하나다. 이번 협업으로 홍콩 최초로 디지털 아트 구매부터 설치까지 '원스톱 디지털 캔버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회를 홍콩 대형 쇼핑몰 '하이산 플레이스' 내 샤우트 갤러리 입구부터 메인 전시관에서 열었다. 전시회에는 총 40대의 '더 프레임'이 곳곳에 설치됐다. 강박장애라는 질환이 보이게 되면서 반복적인 행동을 보이시는 분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이런 강박장애는 뇌기능상의 불균형이 초래된 질환이며 특정 행동을 반복하는 질환이에요. 강박장애는 반복적이면서 원하지 않는 강박적 사고와 강박적 행동을 특징으로 하는데요. 이러한 강박장애를 앓게 된다면 숫자 세기를 더불어 청소하기, 잦은 손 씻기 등이 보일 수 있어요. 이와 같은 모습들이 보이게 되는 강박장애증상을 앓고 있다면 치료로 개선하는 것이 좋아요.이와 더불어 심리상담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참가자들은 사용법을 평가해야 했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약을 복용하는 것이 그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사회적 상황에서 편리하다.

 

 

 

 

옮기다. 총 참가자 수(n=392)27.6%이다. (n=108)은 가급적 편안하지 않았다. 약물 복용에 대한 다른 조건; 17.6% (n=69)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15.6%(n=61)는 때때로 아래에 있고 3%(n=154)는 자주 아래에 있습니다. (4.51) 평균과 표준 편차입니다. (M=2.67 SD=1.250). 결과는 대부분의 참가자를 보여줍니다. 행동 참여의 비율은 증가했고,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편리하지만 나머지 27.6%는 그렇지 않았다. 옮기다. 총 참가자 수(n=392) 1.5%(n=6)는 없었다. 인플루엔자, 저는 7.9%의 의료 서비스와 좋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n=31)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15.8%(n=62)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74.7%(n=293)가 영향을 자주 받았다(4.52). 중간과 표준 편차 값(M=3.64 SD=0.694)이었다. 밝혀진 대로, 그 결과, 그것은 발견되었습니다.

 

 

 

 

 

참가자의 98.5%가 주로 참가자와의 좋은 관계 때문에 참가자와의 좋은 관계에 영향을 미쳤다. 의료 제공 업체와 나머지 1.5%에 영향을 미쳤다. 참가자들은 잠재적 형성의 요인을 평가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친밀하고 개인적인 관계는 행동에 대한 그들의 헌신에 영향을 미쳤다. 전체 참가자 수(n=392) 2%(n=8)는 영향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친밀하고 완전한 개인적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잠재력; 8.9% (n=35)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24.2%(n=95)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64.8%(n=254)가 영향을 자주 받았다(4.53). 평균 및 표준 편차 값(M=3.52 SD=0.743)이 있었다. 밝혀진 대로, 그 결과, 그것은 발견되었습니다. 참가자의 98%가 그들로부터 새로운 지식을 얻는 데 영향을 미쳤다. 친밀하고 개인적인 관계와 다른 2%는 결코 아니었다. 옮기다. 참가자들은 의료진의 압력 요인을 평가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약을 먹는 직원들은 그들의 헌신적인 행동에 영향을 미쳤다. 총계 중에서 참가자 수(n=392), 8.4%(n=33)는 압력에 의해 영향을 받았다. 12% (n=47)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17.9% (n=70)는 때때로 영향을 주었고, 61.7% (n=242)는 영향을 자주 받았다.

 

 

 

 

평균 및 표준 편차 값 (M=3.33 ) SD=0.984)입니다. 그 결과는 대부분의 참가자가 91.6%였다. 의료 종사자들이 약을 먹는 것은 부담이지만 다른 8.4%는 영향을 받은 적이 없다. 참가자들은 집에 없는 요인을 평가하도록 초대되었다. 그들은 ART 비호환성 행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참가자 (n=392), 56.9% (n=223) 는 절대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가정; 26.5% (n=104)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으며, 12% (n=51)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영향력은 종종 3.6% (n=14) (4.55)이다. 중간 및 표준 편차 값은 (M=1.63 SD=0.843)였습니다. 렌더링 참가자 대부분이 56.9%가 영향을 받은 적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집에 없었지만 멀리에서부터 영향을 받은 사람은 43.1%였다. 참가자들은 ART에 대한 그들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비의료적 삶의 문제에 대한 고용 요인을 평가하도록 요청 받았다. 국가 중 총 참가자 수 (n=392), 50.5% (n=293) 는 영향을 받은 적이 없다. 다른 비의료적 생명 문제에 몰두하고 있는 32.1%(n=126)는 드물었다. 경우에 따라서는 13.8%(n=54)가 영향을 미쳤고 3.6%(n=14)가 영향을 미쳤다. 종종 영향을 받는다(4.56). 평균과 표준 편차 값이 거의 동일한 비율을 발견했다. 참가자의 50.5%는 다른 비의료인들에 의해 고용된 적이 없다. 인생은 중요하지만,

 

 

 

 

다른 49.5%는 단순히 약을 먹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에 대한 다른 비의료적인 삶의 문제에 영향을 받았다. ART에 대한 그들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으며, 62.5% (n=245)는 영향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24%(n=94)는 약물 복용을 잊어버리는 등 거의 영향을 받지 않았다. 영향; 11.7% (n=46)가 때때로 영향을 미쳤고, 1.8% (n=7)가 영향을 미쳤다. 종종 영향을 받는다(4.57). 평균과 표준 편차입니다. (M=1,53 SD=0,770). 결과는 대부분의 참가자를 보여줍니다. 62.5%는 단순히 약을 먹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에 영향을 받은 적이 없지만 다른 37.5%는 단순히 약을 먹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에 영향을 미쳤다. 참가자들에게 부작용 요인을 평가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 약은 그들의 ART 행동 양립성에 영향을 미쳤다. 이렇게 치료에 있어서 도움이 될 글을 발견하여, 일부를 소개했습니다. 혹여나 문제가 있는 내용이 있다면 즉시 삭제처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