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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ADHD란?

 

 

 

 

 

 

 

 

 

 

 

 

 

 

 

 

 

 

 

 

 

 

 

 

 

#초등ADHD

네이버 바이브(VIBE)는 롯데뮤지엄과 협업해 전시회의 도슨트 콘텐츠를 29일부터 116일까지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바이브 앱에서 작품 이미지, 해설 텍스트와 함께 오디오 가이드를 감상하며 전시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도슨트 콘텐츠는 미술관 등에서 전시물을 설명하는 안내인을 의미하는 도슨트(Docent)가 들려 주는 콘텐츠다.이번 전시에서는 전쟁, 평화, 정치, 환경 등에 대한 철학이 담긴 약 470여 점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바이브는 셰퍼드 페어리의 대표작 중 25점에 대한 도슨트 콘텐츠를 제공해, 이용자들이 전시회에 직접 가지 않아도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한다. 전시회에 방문한 이용자들은 바이브 앱을 오디오 도슨트로 활용 가능하다.

 

 

 

 

 

현장에서는 바이브 앱을 설치한 관람객들이 원활하게 전시 해설을 들을 수 있도록 이어폰을 대여해줄 예정이다.아이가 집중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산만한 모습을 보여서 걱정하는 분들을 볼 수 있는데요.아이에게서 이런 모습이 보이게 되는 것은 초등ADHD라는 질환 때문일 수 있는데요.초등ADHD를 앓게 되면 성급하게 행동하기, 별거 아닌 일에도 짜증과 화를 내는 모습이 보일 수 있어요.또한, 대화 중에 자기 말만 계속하는 모습, 수업 중에 돌아다니는 모습 등도 증상으로 보일 수 있어요.이러한 증상들이 보이게 되는 초등ADHD는 다른 문제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치료로 개선하는 것이 필요해요.다음 간단한 예는 나레이션 어프로치를 사용하는 치료사가 어떻게 예술 표현을 사용하여 개인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돕는지 보여줍니다. .한 젊은 여성이 대학을 졸업한 후 자신에 대한 가족의 기대와 씨름하기 위해 치료를 받기 시작했다. 그녀는 집안의 첫 번째 사람이었다.대학 학위를 받고 가족의 집을 떠난 첫 번째 젊은 여성결혼 전에요. 그녀의 부모님은 그 이후로 이민을 와서 미국에 거주하셨다.

 

 

 

 

 

 

그 여인의 어머니는 영어를 배우지 못했고 매우 강했다.그는 자신의 나라의 관습과 신념 체계에 많이 관여한다. 부모 문화에서 여성은 남자보다 작았고, 그녀는 진정으로 행동해야 한다.오래된 여성 행동 규정에 따라. 젊은 여자가 그녀를 선택하기를 원했다.남성의 관계는 독립적이지만, 그녀의 가족의 영향력은 깊다.감정이 뒤섞여 있어요.그 이론가는 그녀에게 자신의 문화 요구의 이미지를 콜라주해 보라고 했다.외부 작용과 모든 긍정적인 효과를 위해그리고 그녀의 삶을 지배했던 부정적인 요구들. 그러자 치료사가 그녀에게 물었다.그녀가 보존하고 싶은 특징과 그녀가 원하는 특징들을 잘라내기 위해버리다. 선호하는 특징과 함께, 한 여성은 다음과 같은 예를 보여주는 콜라주를 만들었다.가족 문화에 대한 그녀의 애착과 그녀가 원하는 대로 결정할 수 있는 자유그녀는 가족과 문제를 시각적으로 분리할 수 있었다.삶의 결정에 대한 대안적인 정의를 세우는 것입니다.

 

 

 

 

 

 

이 젊은 여성이 "독특한 결과"를 가시적인 형태로 표현하도록 돕는 것(1993) - 예외적인 사건, 행동 또는 생각.예술적 치료법을 사용하는 많은 치료사들이 정신-성애적(, 1905/1962)과 정신-사회적(Social-social)을 포함한 다양한 개발 구조를 통합하기 때문에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있는 풍부한 역사와 모순된다.1963) 접근법과 객체 관계(1975).클리닉은 치료를 안내하기 위해 하나 이상의 개발 프레임워크를 사용할 수 있지만 예술입니다.치료법은 등으로 대표되는 정상적인 예술 발달 단계에 의해 가장 자주 다루어진다.그리고 제안한 인지발달의 일반적인 원칙들.19591971. 그것은 예술 발전에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아이들과 함께 일하지만, 이것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 특히 아이를 가진 사람들에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신체적 결함, 인지 장애 또는 발달 지연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일어나기를 바란다면, 그것은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정서적 스트레스를 받은 어른들과 함께 하는 치료법도 가치가 있다.예술이 초기 감각 경험을 유발하고 개발 대륙 전체에 걸쳐 나타나는 상징적인 표현을 막았기 때문에 트라우마입니다(993, 1993).2002).

 

 

 

 

이 장에서는 예술 발달 치료법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그것은 어린이들의 정상적인 예술적 표현과 치료의 목표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우리는 개발 접근 방식을 보여주기 위해 사례들을 간략히 소개하고자 한다.재활 환경에서의 예술 치료와 이것에 대한 주요 목표를 강조합니다.개인을 이해하기 위한 지침으로서 치료에 대한 접근 방식. 작품 (1957),예술적 과정이 아동의 많은 측면에 기여했다고 믿었던 교사창의적이고 정신적인 성장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중요한 영향 중 하나이다.예술 치료의 발전. 는 예술은 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다.그것은 자기 표현의 원천일 뿐 아니라 감정적으로도 상승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었다.웰빙. 그는 치료법과 치료법을 설명하기 위해 "아트-엑스포 요법"이라는 용어를 만들었다.장애아동을 위한 예술활동의 교육적 이용 그의 시대의 정신분석적 개념에 다소 영향을 미쳤고, 결과적으로 그의 시대가 되었다.장애 조건이 아이들의 자기 인식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궁금합니다.

 

 

 

 

예술적 과정이 어떻게 아이들의 발전을 돕는 데 사용될 수 있는가.의 개념들 중 많은 것들이 예술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미술 치료사들의 작품들에 반영된다.개발 원칙을 아이들과 어른들과 함께 일하는 데 적용하세요문화적으로 장애가 있고 정서적으로 장애가 있는 사람들과 함께 일했던 (여성)아이들은 아이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예술의 힘을 인식했다.(1972)은 장애 아동의 신경학적 연구에 대한 연구를 출판하고 제공했습니다.정상적인 예술적 발전에 바탕을 둔 예술치료의 발전을 위한 이론그것은 정신분석적 원칙이다.실제로 발명했다."예술치료의 발전"이라는 문구는 아이들과 함께 인지적, 운동적 기술을 습득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