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음성틱장애란?

 

 

 

 

 

 

 

 

 

 

 

 

 

 

 

 

 

 

 

 

 

 

 

#음성틱장애

충북교육문화원(원장 윤인중)'미술관의 동물원' 전시회를 오는 8일부터 78일까지 교육문화원 2층 예봄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전시회는 종이를 통해 새롭게 구현하는 독특한 입체작품을 체험하고 감상할 수 있는 자리다. 작가 2명의 작품 총 30여점을 감상할 수 있다. 아이가 코를 킁킁거리는 소리를 내는 등의 모습이 보이면서 걱정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아이가 이런 모습을 반복적으로 보이고 있다면 음성틱장애는 아닐까 확인해 보는 것이 좋아요. 음성틱장애로 보이게 되는 증상으로는 같은 말 반복하기, 욕설하기, 헛기침 등의 증상들이 있는데요. 우리 아이가 이런 증상들을 일상생활 속에서 반복적으로 보이고 있다면 의심해 볼 수 있어요. 이러한 음성틱장애 증상이 보이게 되는 틱장애는 아이에게서 많이 보이는 소아정신과 질환 중 하나에요.이와 더불어 심리상담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살펴보았습니다. 함께 일하다 충동성과 같은 문제들이 주제가 된다.

 

 

 

 

 

그룹 토론과 아이들은 마침내 그들의 행동의 영향을 인식할 수 있다. 그들이 관계를 발전시키려 하는 사람들. 아이들이 비슷한 문제와 씨름하기 때문에 배우는 것이 더 쉽다. AD/HD를 가진 아이를 배치하는 수업은 종종 "잘못된" 느낌을 주기 위해 행해진다. "어디서나" 혼자. 아이들은 종종 나이에 따라 누군가와 우정을 쌓는 방법을 모른다. 그들의 지칠 줄 모르는 노력은 대개 실패로 끝난다. 자기 분해 및 추가 격리 그룹 치료의 기술은 그들에게 기회를 준다. 이 기술들을 연구하다 그들이 실제로 그룹의 다른 구성원들에게 말할 수 있다는 생각 그의 행동이나 논평, 아프거나 화가 난 그들은 대개 불신감을 만난다. 하지만 전부는 아니다. 예술 프로젝트를 함께 하는 동안, 젊은이들은 예술과 말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된다. 예를 들어, 한 소녀 혼란스러운 혼합에서 많은 다른 색깔들이 함께 구별되었다.

 

 

 

 

 

그녀의 그림은 그것이 몇 가지 감정에 의해 폭격을 받는 것처럼 느껴진다는 것을 그래픽으로 보여주었다. 동시에, 그녀는 자신이 느꼈던 것을 묘사하는 것이 어려웠다. 그리고 그는 말했다. 나는 말했다.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한 가지 분명한 것에 대한 토론 이 아이, 그리고 전체 그룹과 함께 아이를 그리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다음과 같은 것들을 연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 남자는 그림에서 드러나는 감정들을 그렸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게 만든다. 그들의 작품에서 볼 수 있듯이, 그들의 개인적인 감정을 공유하는 그룹의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그리고 그룹 토론에서 구두로.빌은 처음부터 운동으로 활동했고, 그로 인해 그는 흥분하게 되었다. 권세를 가진 자들과 그들의 동료들과 함께 하여라 많은 TD/VD 어린이들처럼, 빌은 보청기뿐만 아니라 학습도 할 수 없었다.

 

 

 

 

문제. 그의 과잉행동, 충동성, 강렬한 감정은 그를 더 이상 자신을 제대로 하지 않거나, 옳은 말을 하거나, 올바른 감정을 느끼거나, 올바른 사람이 되도록 강요했다. 결과적으로 그는 귀머거리가 되었다. 빌이 나에게 알려졌을 때 그는 9살이었다. 빌과 내가 처음 만났을 때, 그는 가정과 학교에서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의 가정생활은 - 공포.그는 가족 안팎에서 사람들과 접촉하지 않았다.그의 행동 폭발적이고 파괴적인 그는 학교에서 연속된 실패의 역사를 가지고 있었다. 이것은 초등학교가 그의 부모에게 그를 제거해 달라고 요청했을 때 3살 때 시작되었다. 다른 사람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어린 아이 빌은 추리력이나 상처받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보이지 않았다. 그는 그의 마음에 들어온 모든 것을 했다. 그는 또한 고통의 문턱이 높았다. 우리가 만났을 때, 빌은 매우 충동적인 학교 시리즈에 참여했습니다.

 

 

 

 

플래시 게임 중 다른 급우에게 질식사하는 것을 포함한 놀이터의 에피소드. 그의 선생님들은 화가 나서 그를 꾸짖었다. 그의 부모님은 실망하셨다. 그리고 그는 그를 벌했다. 그의 누이는 그를 싫어했고 그가 모든 것을 파괴했다고 비난했다. 그의 할머니들은 그를 이해하지 못하고 당황했다. 그의 소아과 의사는 그의 부모들에게 그를 더 강하게 때리라고 말했다. 빌의 부모는 그를 다른 곳으로 데려갔다. 정신 건강 전문가들, 하지만 효과가 있는 것 같지 않았다. 빌이 나에게 왔을 때 그는 귀머거리였다. 나는 단지 그의 소아과가 포함된 긴 줄의 또 다른 사람이었다. 알레르기 전문의, 신경과 의사, 소아과 의사, 동종요법, 영양사, 신경심리학자, 소아정신과 의사. 정신과 의사는 빌이 "말하는 치료"에 반응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근거하여 미술 치료사인 나에게 말했다. 없음 게임 치료는 빌과 함께 효과가 있었다.빌과 나는 예술을 통해 알게 되면서 치료를 시작했다. 빌의 충동성은 그의 그림에서 쉽게 명백했다. 그는 매우 유능한 젊은 예술가였고, 재료와 예술 제작으로 편안했고, 우리의 합의로 그는 그렇지 않았다.

 

 

 

 

그의 작품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서. 빌이 ""했을 때, 우리는 단지 일련의 단조로운 중얼거림만을 들을 수 있었다. 이 초기 세션 동안, 그가 그의 그림이나 다른 것에 대해 구두로 말하도록 격려하는 것은 완전히 비현실적이었다. . 빌의 초기 세션에서 그는 자신이 어떻게 느꼈는지, 그리고 그의 CD/VD가 그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를 그렸다. 그는 학교, 그를 놀리는 아이들, 그리고 함께 노는 것을 거부하는 아이들을 묘사한다. 그리고 그의 스승들이 그를 크게 쳐다보았다. 그는 자신의 CD/VD가 그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그리고 있다. 형제자매와 부모, 그리고 그가 무능하고 어리둥절하다고 느꼈던 것. 이 그림들 그의 부모님은 그가 고통받고 있다는 것을 보기 시작했다. 1차용 그들은 아이가 그가 발견한 세상과 싸우고 있다는 명백한 증거를 보았다. 그 자신. 이렇게 간단히 치료에 있어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의 자료를 발견하여 일부를 소개했는데요, 문제가 된다면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