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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박치료는 어떻게?

 

 

 

 

 

 

 

 

 

 

 

 

 

 

 

 

 

 

 

 

 

#강박치료

반복적인 행동을 보이게 되는

강박증이라는 질환을 앓게 되면서 불편해하시는 분들을 볼 수 있는데요. 강박증은 자신의 의지와 상관 없이 반복적인 행동을 보이게 되는 질환을 말해요. 이러한 강박증은 뇌로 과도하게 유입된 정보로 인해서 증상이 발생하게 돼요. 이렇게 보이게 되는 강박치료는 강박증 약인 한약과 양약을 통해 개선할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한약과 양약을 시간 차이를 두고서 복용하기를 권하며 약물 의존 없이 정상적인 생활을 하는 것이 목적이에요.이와 더불어 심리상담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인터뷰 도구를 보조 도구, 미디어 도구 또는 도구라고 합니다. 이러한 도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자유 복제, 패턴(자유롭고 비디렉티브적이며 해부학적)에 국한되지 않는다.

 

 

 

 

그리고 해부학적으로 상세한 인형들. 포함과 관련된 장점과 단점 인터뷰 도구는 다양한 관점에서 정의되었으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은 국내의 2차 지원 요인으로 여겨졌다. 법정 인터뷰 조사 인터뷰 동안 그리고 법정에서의 증언, 기구는 종종 어린이들이 사건을 묘사하는 것을 돕기 위해 사용된다. 인터뷰 도구 또는 조사 도구로서의 그림 및 그림 관계 발전을 촉진하고 자녀 간의 신뢰를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면접관도요. 종종 다른 매체가 선택되기 전에, 아이들에게 재료 선택권을 준다. 예술은 아이들의 과정에 중요성을 부여하고, 재료의 자기 선택 능력은 가능성을 느끼게 한다. 이러한 도구들은 면접관과 어린이 모두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명백하고 은닉된 물질을 조사하다 처음에 제시된 재료 도면을 통해 가능한 공개를 촉진하고 조사에 중요할 수 있는 세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림은 자극을 줄 수 있고 대화를 집중시키고, 프로세스의 구조를 제공하며, 관련 연구를 위해 사용됩니다. 주제와 질문 역할 기반 영상 연구를 통한 인터뷰 도구가 조사 과정에 기여하기 때문에 그림의 개념을 확장했다. 조사 인터뷰 형식에 도면을 포함시키는 것은 프로젝트 내에서 수행되었다. 회사가 개발한 일반 인터뷰 가이드(CIS)와 함께 검토됨 필라델피아 성폭력 조사단 저자는 이와 관련된 주요 이점을 파악했다. 그림을 조사 형식으로 통합하고 어린이 고유의 이점, 팀 및 프로세스를 통해. 에 내장된 도면 CIS 단계는 목표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림들이 작업의 5단계를 보완하고 보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CIG는 링크 생성, 개발 평가, 해부학으로 지정됩니다. 식별, 사실 검색 및 닫기. 이미지가 인터뷰 도구로 어떻게 포함되든 간에 아이의 어휘는 필수적인 부분이다. 몇몇 저자들은 아이가 설명과 설명을 위한 언어 설명을 찾도록 장려하고, 따라서 면접관의 입장을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한다 도구와의 커뮤니케이션이 효과적으로 대체될 수 없다고 주장한다. 말하기는 하지만, 그들은 언어가 제한될 때 명료함을 위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그림에 포함된 주제를 설명하거나 설명하도록 요청받을 수 있다.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여주기 위해 제안될 수 있다. 인터뷰 도구로서의 그림은 정보를 파괴하고 사회적, 정서적 측면을 포함한 개발 수준과 관련 영역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인지적. 이 정보는 면접관의 니즈를 해결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그것은 의사로서 사용될 수 없다. 인터뷰 프로세스의 주요 구성 요소인 제안 및 정확성을 검토하고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아이의 이미지를 통해. 사진은 해부학에서 인터뷰를 위한 도구로서 가치가 있으며, 이를 가능하게 한다. 신체의 성적 부분과 비성적 부분의 식별을 위해. 어떤 아이들은 어려움을 겪는다.

 

 

 

 

신체에 대한 직접적인 시연과 그러한 요청을 통한 성부 식별 스트레스를 유발하거나 외상 반응을 촉진한다. 고객이 생성한 그림 또는 도표를 사용하면 콘크리트와 콘크리트뿐만 아니라 불안과 스트레스도 증류할 수 있습니다. 객관적인 영구 보고서 여섯 살짜리 소년은 자신이 모욕당했다고 주장한 후 조사를 받았다. 19살 남자. 그 아이는 말하기에 어려움을 겪었고, 그가 더 발전하기 위해 계획했던 가능한 진드기 장애나 신경학적 문제를 보여주었다. 그는 자발적인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는데, 그것은 그가 불렀던 것이다. 그는 자신의 그림을 사용하여 식별 해부도를 평가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신체에서 비성적인 부분과 성적인 부분을 식별했다. 그가 그랬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그는 자신이 두 개의 분리된 신체 부위가 있다고 말했고, 그는 원숭이 귀라고 부르는 두 번째 인물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마커를 사용하여 엉덩이를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림을 그립니다. 그는 그것이 그의 어머니라고 말했다. 비록 그는 사적인 부분에 대한 용어가 없었지만, 그는 이 경우, 자발적인 그림은 몇 가지 목적을 위해 사용되었다. 그들은 제공하였다. 개발 및 기술 수준을 평가하고 상호 작용을 확립할 수 있는 기회. 그림 13.2는 상황과 상황을 보여주는 그림의 한 예이다. 재료. 6살 소녀에 의해 길러진 아이들은 스쿨버스에서 일어난 그녀의 학대를 묘사하려고 노력했다. 그림에는 위치가 표시됩니다. 학대를 당하다 그녀는 또한 범인인 고급 남자가 어떻게 그를 버스 뒷좌석에 앉혔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는데, 그곳에서 그는 그것을 남용했다. 그녀는 버스 운전사 앞에 있는 자기 자리로 돌아가기 전에. 아기 구두 협회는 수수료를 지원하는 그림과 함께 추가 정보를 제공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장면 지도나 도표를 제공했다. 이렇게 치료에 있어서 도움을 줄 수 있는 글의 일부를 소개했는데요. 만약 글에 문제가 있는 내용이 있다면 바로 삭제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