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박사고란?

 

 

 

 

 

 

 

 

 

 

 

 

 

 

 

 

 

 

 

 

 

 

 

#강박사고

강박증이라고 하는 질환은 강박사고와 강박행동이 주된 증상인 질환을 말하는데요. 여기서 강박사고라고 하는 것은 생각하지 않으려고 해도 본인도 모르게 생각이 떠오르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런 생각들이 떠오르게 되면서 불안, 초조를 유발하는 반복적인 사고와 충동을 강박사고라고 해요. 강박행동은 강박사고를 지우기 위해서 하는 행동으로 정해진 행동을 반복하지 않으면 답답함 등을 느끼게 돼요. 만약 이런 강박증의 증상을 앓고 있다면 치료를 통해서 증상을 개선해주는 것이 좋아요. 예술치료의 예술은 예술의 창조적 과정이 치유와 치유라는 생각에 기초한다. 삶을 개선하고 생각과 느낌의 비언어적 의사소통의 한 형태이다. (미국 예술 치료 협회, 1996). 다른 형태의 심리치료와 마찬가지로 상담, 개인의 성장을 촉진하고, 자기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해 사용된다.

 

 

 

 

정서적 회복에 도움을 주고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어린이, 어른, 가족, 단체와 함께. 그것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이다. 모든 연령대는 의미를 만들고 이해에 도달하고, 억압적인 감정이나 부상을 없애고, 갈등과 문제를 해결하고, 일상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더 큰 행복을 얻는다. 예술 치료는 모든 것이 있다는 믿음을 뒷받침한다. 개인은 창의적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고 그 제품이 무엇인지 말할 수 있다. 치료 과정보다 덜 중요하다. 치료사의 초점은 예술적 생산의 미적 미적 장점이 아니라 표현하기 위한 인간의 의학적 필요성이다. , 중요한 것은 인간의 참여입니다. 인간에게 유용한 예술적 활동의 선택과 촉진, 창조적 과정의 의미를 찾는 데 도움을 주고, 교환을 촉진한다. 치료사와 함께 이미지를 만든 경험 다른 형태의 치료법이 효과적이지만, 예술치료법은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다.

 

 

 

 

모든 연령대와 다양한 인구 집단을 가진 치료사들. 뿐만 아니라 미술치료사, 상담사, 심리학자, 정신과 의사, 사회복지사 등 의사들은 치료를 위해 표현 기술을 사용한다. 간단한 양식과 함께 제한된 수의 치료 완료에 대한 치료 및 증가하는 압력 훈련 중에 치료사들은 예술 활동이 사람들이 각각의 문제와 문제에 빠르게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따라서 평가와 개입을 가속화한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븐 가장 간단한 도면의 문제는 표현하기 위한 독특한 가능성을 제공한다. 그리고 많은 경우에, 어린이나 어른들은 그들이 전달할 수 없는 것을 전달하도록 돕습니다. 예술치료 분야에서는 인정받는 치료 형태이지만 여전히 몇 가지 치료법이 있다. 많은 전문가들을 위해. 고객과 함께 예술을 사용하는 테라피스트들은 이것이 효과적인 형태의 개입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대부분은 그것의 풍부한 역사를 알지 못한다.

 

 

 

 

왜 그런지. 치료와 평가의 한 형태로서 어떤 장점과 한계를 가지고 있는가? 이 책의 첫 부분에서 독자는 예술에 대한 개요를 얻는다. 그리고 우리는 왜 그것이 효과적인지, 그리고 평가에서 예술의 역할을 이해하는 지침을 알고 있습니다. 1장에서 예술적 치료의 간략한 역사를 제시하고 그 중 많은 것을 설명한다. 예술, 정신의학, 의학을 포함한 분야의 영향 코스 및 필드 개발이 지적한 바와 같이, 지난 50년 동안의 예술은 치료는 주로 정신 병원에서 행해지는 유행에서 비롯되었다. 입원환자, 외래환자 클리닉, 가정폭력 주택, 주거시설, 외상기관, 의료기관 등에서 주요 치료 형태가 된다. 커뮤니티 센터 정신질환, 신체적 장애, 인지적 결핍을 가진 사람들이 과거에 주요 인구 집단이었지만, 지금은 일반적으로 남용과 방임으로 예술적 치료를 받고 있다.

 

 

 

 

치매, 알츠하이머 또는 장애, 중독 또는 화학물질이 있는 사람 그리고 그들의 자녀들과 그들의 부모들, 그들은 고통받았습니다. 심리치료는 다음과 같이 사용된다. 치료, 예술 치료는 일반적인 형태의 개입이다. 상대적으로 새로운 분야이기 때문에 예술적 치료의 정의 방법에 대한 논의가 여전히 진행 중이다. 일부 치료사들은 이것을 사람들이 말로 표현하도록 돕는 모달리즘으로 본다. 생각과 감정, 신념, 도전과 세계관 이 정의에 따르면, 예술적 치료는 심리치료에 추가되어 치료사와 이미지 생성과 언어 교환을 통해 과정을 촉진한다. 다른 사람들은 예술을 치료로 본다. 이것은 예술적 창조와 관련된 창조적 과정입니다. 그림이든 그림이든 말이죠. 조각이나 다른 형태의 예술은 삶을 개선하고 궁극적으로 치료적인 것이다. 사실, 두 가지 측면 모두 예술적 치료의 효과에 기여한다. 치료와 대부분의 미술치료사들은 그들의 작품에서 두 가지 정의에 모두 서명한다. 그림: 사람들이 이미지와 단어를 통해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치료사를 지도하고, 사람들이 어려울 수 있는 것을 표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오직 말로만 말할 수 있다. 또한 이점을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고객은 치료에서 그림이나 다른 형태의 예술을 만듭니다. 예술적 표현은 치료와 평가를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될 수 있는 방법에 뇌를 포함하는 활동이다.많은 치료사들은 예술적 치료가 단지 내용 해석일 뿐인지 궁금해 한다. 예술적 표현과 이 분야에 새로 들어온 클리닉은 종종 예술적 표현이 그들을 생산하는 고객에 대해 그들에게 무엇을 말해 줄 수 있는지 궁금해 한다. 가끔 묻는다. 어린이 그림 또는 어른의 예술 표현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 어떤 사람이 특별한 감정적인 질문을 받았는지, 아니면 학대를 경험했는지. 또는 부상. 이미지는 비언어적 의사소통의 한 형태이며, 치료사들은 종종 그렇다. 고객의 작품을 해석하는 것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대체로 예술 치료사들은 고객이 창조한 창의성의 의미를 이해하는 데 신경을 쓴다. 그리고 현재 예술적 평가 분야에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