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면증증상이란?

 

 

 

 

 

 

 

 

 

 

 

 

 

 

 

 

 

 

 

 

 

 

#불면증증상

평택시는 지난 5일 첫 문을 연 '2022년 도시농업(정원) 전시회'가 평택시농업센터에서 오는 22일까지 이어진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평택시농업생태원 어울마당과 방문자센터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도시농업 전시·체험을 통해 도시민의 농업에 대한 이해는 높이고, 도시와 농촌이 함께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했다. '정원이야기'라는 이야기가 있는 일곱 가지 정원으로 구성된 전시회는 도시·치유 2개 주제를 담은 정원과 시의 슈퍼오닝 농산물 5(··토마토·애호박·오이)의 농작물에 관한 이야기로 꾸며졌다. 수면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게 되는 불면증증상을 앓고 계시는 분들을 볼 수 있는데요. 불면증증상이 발생하게 된다면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게 되는 모습이 보이게 돼요. 또한, 잠에 들게 되어도 자는 중에 다시 잠에서 깨어나게 되는 모습 등도 보일 수 있어요. 불면증증상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위험하기 때문에 치료로 개선하는 것이 필요한 질환인데요. 불면증을 방치할 경우 뇌혈관계 질환과 심혈관계 질환 발생률이 높아지게 돼요. 이와 더불어 심리상담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조울증 진단을 받았고, 그의 기분은 무기력증에서 조증, 불면증에 이르기까지 그네들 정신과 치료 포함 그의 기분 변화를 조절하기 위한 올바른 약물 조합을 찾고 개인과 집단 치료의 결과로서 그가 겪었던 심리적 사회적 기술을 증가시키기 위해 수년간의 정서적 혼란 저는 에두아르두와 함께 개인을 연구할 수 있었습니다. 입원 프로그램 기간 동안 그리고 나중에는 몇 달 동안 외래 환자로 활동했습니다. i 그의 정신과 치료 동안 그의 창조적인 표현을 계속하도록 도왔고 신경정신과 팀이 그의 예술작품의 내용과 범위에 대해 계속 알려주도록 했습니다. 그의 미술 치료사이자 임상 정신 건강 상담가로서, 저는 그 범위에 대해 흥미를 느꼈습니다. 그의 이미지에서 색깔, 패턴, 피사체의 특징을 가지고 있고 그의 창조적인 능력에 감명받았습니다. 특히 그는 훈련된 예술가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그의 많은 그림들과 그림들은 꽤 장난기 많고 거의 어린아이 같은 추상적인 디자인(그림 1 참조)이었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의 재발된 불면증과 조증과 같은 정신 질환의 영향에 대한 잊혀지지 않는 표현이었다(그림 2 참조).

 

 

 

 

 

몇몇 사람들은 공상적인 인물들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었다. 고래와 같은 동물들은 말을 하거나 날거나 다른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림 3 참조; 북 재킷도 참조). 의 경험은 심리치료와 상담의 일부로서 예술 표현의 가치를 보여주며, 그의 사례는 시각적 의사소통의 이점을 입증한다. 많은 사람들처럼, 그의 그림과 그림들은 그의 기분을 기록하는 역할을 했다. 프로페셔널들에게 그가 어떤 기분인지, 치료 전, 후를 보여주는 명확한 "그림"을 주었다. 그의 예술작품은 또한 그에게 어떤 단어들이 무엇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주었다. 그의 생각이 흐트러지고 말문이 막히는 순간은 아니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말에 따르면, 그것은 그에게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나야 하는" 이유를 주었다.

 

 

 

 

"그것은 자유로움을 느끼는 데 도움을 주는 것 중 하나입니다." 나는 예술이 그가 종종 심각한 우울증을 극복하고, 그의 병에서 벗어나고, 발견과 발견에 도움을 주었다고 믿는다. 행복감을 기르다 와 함께 일하면서 특히 멋진 것은 회복으로 가는 여정의 일부일 뿐만 아니라 다시 한번 예술의 힘을 목격했다는 것이다. 그리고 어떻게 그것이 평가와 치료의 많은 측면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지. 제가 이 사건의 미술 치료사로 있는 동안, 많은 다른 도움 전문가들도 의 미술 치료를 격려하고 참여했습니다. 예를 들어, 스태프 정신과 의사는 에게 몇 가지 예술 기반 평가를 완료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임상 사회 작업자와 저는 예술 표현과 언어 묘사를 통해 우리는 그의 입원 및 외래 프로그램을 설계한다; 그리고 정신과 간호사들은 감정을 억제할 수 없을 때 그를 진정시키는 방법으로 예술을 이용했다. 와 같은 많은 사람들에게, 미술 치료법은 치료의 주요 형태이다.

 

 

 

 

그의 경우, 그것은 소통하고 관계를 확립하는 방법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저뿐만 아니라 치료와 지원을 해준 많은 전문가들에게도요. 결국 그의 회복을 이끌었습니다. 다른 상황에서는 예술 치료가 치료의 보조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자기 이해와 통찰력을 높이기 위해 고객과 함께 일함으로써 언어 치료를 강화할 수 있다. 또 다른 사람들에게, 예술적 표현은 아마도 할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 에 대해 말하는 것만으로 문제가 드러나지 않은 사람들에게 다가가다. 그림, 그림, 콜라주, 또는 간단한 조각은 그 양식이 될 수 있다. 아이가 처음으로 학대적인 경험을 표현하는데, 어른은 그 사실을 밝혀냅니다. 잊혀진 트라우마, 또는 가족이 이전에 숨겨졌던 비밀이나 중요한 것을 공개한다. 사건 미술치료사들이 예술표현을 그들의 일의 중심부분으로 만드는 반면, 다른 도우미 전문가들은 예술치료의 접근과 응용을 그들의 일에 쉽게 적응시킬 수 있다.

 

 

 

 

 

개인, 가족, 단체와 함께 일하는 자신만의 방식 증가하는 빈도로, 임상 상담사, 사회복지사, 놀이 치료사, 결혼 및 가족 치료사, 심리학자, 그리고 정신과 의사들은 그림 그리기 활동과 다른 표현적인 매체는 모든 사람들의 평가와 치료에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미술치료는 감정과 생각의 표현을 어떤 방식으로 허락하기 때문이다. 엄밀한 언어적 수단보다 덜 위협적인 경우가 많으며, 어느 정도의 위안이 있다. 그리고 때때로 전통적인 치료법만으로는 안전감을 찾을 수 없습니다. 거래처 감정과 경험은 구체적이고 가시적인 이미지로 변화되어, 다음을 가능하게 한다. 고객과 치료사 모두 문제, 충돌, 잠재력 및 방향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짧은 형태의 치료의 출현과 함께 제한된 수의 세션에서 치료를 완료하기 위한 압박, 많은 치료사들이 발견 예술적 표현은 사람들이 관련 이슈와 문제들을 빠르게 전달하는데 도움을 준다. 따라서 평가와 개입을 가속화합니다.이렇게 치료에 있어서 도움이 될 글을 발견하여, 일부를 소개했습니다. 혹여나 문제가 있는 내용이 있다면 즉시 삭제처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